본문 바로가기

정보

꼬마버스 타요 무료동영상 1기부터 3기까지 연속보기

제가 어렸을적에는 티비에서 방송하는 대부분의 애니메이션이 일본산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아이들이 보는 애니메이션은 한국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이 인기가 높더군요.




뽀로로도 그렇고 꼬마버스 타요도 그렇고 동영상을 플레이해 주면 순식간에 아이들이 조용해 지더군요. 특히나 요즘은 피씨나 스마트폰, 태블릿 피씨 등이 대중화 되어 있어서 더 편하죠.





오늘은 꼬마버스 타요 무료동영상 1기부터 3기까지 연속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올려 두었습니다.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이라면 동영상을 플레이해두고 조금이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을겁니다.






귀요미 버스들이 만들어가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보고 있으면 저도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아이들이 왜 좋아하는지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이 동영상을 시청하면 실제로 타요 버스를 구경하러 가게 될지도...


꼬마버스 타요 무료동영상 연속보기










​아침해가 떠오르면 기분좋게 일어나요~ 노래가 은근히 중독성 있네요. 동영상을 보다보니 저도 모르게 따라 부르고 있습니다. 아이들 잠잠하게 하려다 내가 더 재밌게 보게되네요.




어느세 로기, 라니, 가니 이름까지 외웠습니다. 캐릭터 다자인이 깔끔해서 좋네요. 시즌별로 다양한 캐릭터들도 많이 나와서 정신없이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아닌가 생각 되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