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지웰 복지몰 회사별 빨리찾기

이지웰은 복리후생 서비스 사업을 하는 회사로, 근로자의 복지를 위해 인재 관리 및 생산성의 복지 시스템을 갖춘 곳입니다. 이 회사는 2003년도에 설립되었으며, 복지 패키지와 복지바우처, 사회복지 등의 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공무원 생활을 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많이 알고 있을 듯 합니다.




그런데 이지웰 복지몰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찾는 것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오늘은 이지웰 복지몰 찾는 방법 및 회사 리스트를 한 번 살펴 보려고 합니다.



이지웰 복지몰



이지웰 복지몰의 경우에는 주소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원하시는 복지몰을 찾고 싶을때는 검색 사이트에서 해당 기관 뒤에 '이지웰'을 붙여 검색하시면 편합니다.





위 화면은 '인천 교육청 이지웰'로 검색한 화면인데요. 기본적으로 최상단에 해당 결과가 노출 됩니다. 자신이 일하고 있는 기관과 함께 검색을 해보시면 빠르게 접속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이지웰 복지몰에 접속하려면 '회사코드.ezwel.com' 형식으로 주소가 만들어집니다. 회사 코드를 모를 경우는 회사의 복지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알 수 있습니다.



이지웰 복지몰



이지웰 복지몰을 지원하는 중앙부처와 교육청입니다. 국회 사무처와 인천 교육청, 대구 교육청, 강원도 교육청이 등록 되어 있습니다.



이지웰 복지몰


다음으로 공기업 목록 입니다. 한국은행을 비롯해 금융감독원, 한국농어촌공사, 한국거래소, 한국철도공사, 국민보험공단, 방송사 등이 있습니다.



이지웰 복지몰



다음으로 지자체 목록 입니다. 경기도청, 인천광역시청, 경북도청, 전북도청, 대전시청, 충북도청, 세종특별자치시청, 강원도청 등이 있습니다.





이지웰 복지몰



마지막으로 민간기업 리스트입니다. 삼성과 엘지, 쌍용 등의 대기업들을 비롯해 홈플러스나 한국야쿠르트, 오리온, 광동제약 등 여러 기업들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지웰 복지몰 빨리 접속하는 방법과 함께 제공하는 기관 및 기업들을 살펴 봤는데요. 자신이 근무하는 곳을 확인해 보시고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