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영어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 5곳 안내

오늘은 영어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 5곳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맞춤법 검사와 문법 검사 등이 가능한 사이트들이니 한 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사이트들을 한 번 이용해 보시고 자신에게 잘 맞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어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1. NOUNPLUS

링크: https://www.nounplus.net/


영어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인 화면에 커다랗게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는 폼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문장을 입력한뒤 돋보기를 클릭하면 즉시 결과를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문법과 스펠링 등의 오류와 함께 올바른 맞춤법을 제안해줍니다.





2. Ginger

링크: http://www.gingersoftware.com/


영어 맞춤법 검사기



이 사이트는 크롬 확장플러그인 형식으로 영어 맞춤법 검사기를 제공합니다. ADD TO CHROME IT'S FREE 버튼을 클릭하면 크롬에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PC & 모바일 모두 제공합니다.


3.grammarcheck

링크: https://www.grammarcheck.net


영어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에 접속한 후 CHECK YOUR TEXT 버튼을 클릭하면 원하는 텍스트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영어 맞춤법 검사기



프리체크는 무료이며, 딥체크는 유료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팁체크는 수정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만 유료로 결제해야 하기 때문에 추천드리기는 어렵네요.




4. languagetool

링크: https://www.languagetool.org/


영어 맞춤법 검사기



이곳은 사이트에서도 영어 맞춤법 검사기를 제공하고 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롬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5. EONEO LAB

링크: http://www.eoneo.co.kr/sites/lab/main.do


영어 맞춤법 검사기



이곳은 오늘 소개해 드리는 곳중 한국사이트입니다. 해당 페이지로 이동후 EONEO LAB 을 클릭하면 영어 문법 검사기를 볼 수 있는데요. 해당 메뉴를 클릭 합니다.



영어 맞춤법 검사기



1일 최대 3000회 사용 제한이 있습니다. 꽤나 많은 양이니 하루에 이용하기에는 충분해 보이네요. 하지만 잘못된 부분을 확인하기가 좀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어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 5곳을 안내해 드렸는데요. 여러 사이트들이 있으니 하나씩 이용해 보시고 자신에게 잘 맞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