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sk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해봤습니다

친구나 지인들에게 선물을 할 때 가장 고민되는 것이 바로 어떤 선물을 좋아할까? 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럴때 저는 주로 상품권을 많이 선물하는데요. 오늘은 sk상품권 사용처 한 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권 종류가 많이 있기는 하지만 약간씩 사용처가 달라서 여러 상품권을 고민해 보고 계실텐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사용처들을 살펴 보시고 sk상품권은 어떤지 한 번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sk상품권 사용처






sk상품권 사용처


sk상품권 사용처


우선 백화점 목록 입니다. 롯데백화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뉴코아백화점, AK플라자, 동아백화점 등 대형 백화점들은 모두 들어가 있네요.



sk상품권 사용처


다음으로 대형마트 입니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메가마트, 동아마트, 롯데슈퍼, 세이브존, 서원유통, 2001아울렛 등이 있고요. 주변에 있는 마트들을 살펴 보시면 좋겠네요.





sk상품권 사용처


레스토랑 목록입니다. 따로그랜드, 비오토피아 제주점, 인청공항 환승 호텔 레스토랑 가야금, 마틴나라운지, 빕스, 차이나팩토리,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테라세 등이 있습니다.




호텔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인청공항 환승 호텔, 현대호텔, 포도호텔 등이 있습니다. 호텔에 따라 지점이 다르니 참고 하세요.




지금까지 sk상품권 사용처 목록을 한 번 정리해봤는데요. 사용할만한 사용처가 많으신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워크넷 직업적성검사 이용방법

차용증 법적효력 어떻게 될까?

롯데슈퍼 영업시간 간단히 확인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