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모가 미국에 사시는데요. 가끔 택배를 미국으로 보낼일이 있어요. 그럴때 이용하는것이 우체국 국제택배 인데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거에요. .
그리고 요즘은 온라인 사업으로 아마존에서 물건을 파는분들도 많구요. 이럴때 알아야 할 것이 ems 요금표 인데요. 중량, 지역에 따라 가격이 어떻게 다른지 알아볼께요.
우선 ems 국제택배는 우체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우체국에서 우체국 ems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하위 메뉴들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우선 일반 ems 요금표 한번 알아볼께요.
서류인 경우에는 중량이 2kg 까지 나와있습니다. ems 방문접수시에 수수료가 있구요. 1통 당 3천원, 추가 1통 당 1천원, 최대 5천원 입니다. 비서류인 경우는 중량이 0.5~30kg 까지 입니다. 위 표에 보시면 국가별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프리미엄 ems 요금표 인데요. 마찬가지로 서류와 비서류로 구분이 됩니다. 비서류의 경우는 체적중량과 실중량을 비교해 더 큰값으로 처리되니 참고하세요.
프리미엄인 경우 중량이 70kg까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이 무게까지는 하지 않겠지만 가격 비교를 위해서 알아두시면 좋을거에요. 지금까지 우체국 ems 요금표를 알아봤는데요.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배달 소요일과 좀더 정확한 요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발송품목과 도착치, 중량 등을 입력하고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해요. 국제택배 또한 방문 픽업이 가능하니 참 편리한 시대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ems 요금표 정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