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소카고객센터 상황에 따른 전화번호

저는 회사가 집과 먼 거리에 있지도 않고, 평소 차량을 이용해서 먼 곳을 이동해야 할 만큼의 일도 많이 없는 편입니다. 차에 관심 이 많은 남자분들은 좋은 차를 소유하는게 하나의 로망인 경우가 많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좋은 차에도 그다지 큰 관심도 없거든요.




그래서 특별한 경우에만 차량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가끔 출장을 가거나, 혹은 짧게 몇 시간 동안만 차량이 필요할때는 쏘카 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소카고객센터



쏘카는 카셰어링을 서비스하는 업체로 저처럼 간단하게 차량이 필요할 때 차를 잠시 빌려 쓰는 서비스 입니다. 저같은 사람에게는 아주 유용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죠. 저도 처음 쏘카를 이용할때는 이래저래 모르는게 생겨서 소카고객센터 문의를 많이 했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이용하는 서비스인만큼 차량은 어디서 받는지, 반납은 어디에서 하는지, 주유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 여러가지 궁금증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해당 정보를 얻을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소카고객센터 전화를 이용해 문의하는게 빠 를때가 많습니다.



소카고객센터



소카는 상황별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니 오늘 알려드리는 번호를 메모해 두셨다가 필요할 때 빠르게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 을 거 같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규칙이 있기 때문에 손해를 보지 않으려면 사전에 확인해 두는것도 좋겠죠. 



소카고객센터



우선 예약 및 이용관련, 차량고장, 운행중 긴급문의를 할 수 있는 소카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3315 입니다. 아마도 이 번호 를 가장 많이 이용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처음에 예약하고 차량을 지급받고 반납하는 요령만 익숙해지면 특별한 일이 없을 경우에는 문의할 일이 별로 없겠지만 말이죠.



소카고객센터



다음 소카고객센터 문의 전화는 사고접수 및 처리사항 확인을 할 수 있는 번호 입니다. 전화번호는 1661-4977 이며, 차량을 이 용하다 사고가 나거나 나중에 어떻게 처리가 되었는지 알아보시려면 이 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황별로 연락할 수 있는 소카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만큼 기 본적인 사항들은 미리 문의를 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소카 홈페이지에서도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