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알아보기

요즘 쿡방열풍 때문에 집에서 요리해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직장인 분들인경우에는 회사를 마치고 장을 봐야하기 때문에 늦은시간까지 영업하는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많이 이용하십니다.




보통 이마트 에브리데이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이며 마감시간은 밤 11시 정도 입니다. 하지만 매장별 사정에 따라 시간이 달라질수 있기 때문에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확인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전국에 있는 emrt 영업시간이 확인 가능하니 지역에 상관없이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특히 마감시간이 임박하면 폭탄세일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그시간을 노리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우선 이마트에브리데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메인 메뉴에서 지점찾기 지점검색으로 이동합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좌측에서 동을 입력해 검색하거나 지역별 찾기를 통해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저는 대청역 이마트를 한 번 알아봤습니다. 강남구를 검색하니 3개의 에브리데이 매장이 있네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약도를 클릭하면 자세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청역 이마트는 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네요. 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검색된 화면에서 지점명을 클릭합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대청역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밤 11시까지네요. 3만원 이상 당일구매인 경우에는 무료배달이 가능하고 배달 가능지역은 일원동, 개포동 일대 입니다.




배달시간은 오전 10시부터 7시 까지입니다.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휴무일 입니다. 7시 전에 장을 보면 배달이 가능하겠네요.


지금까지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확인해봤는데요. 지역 매장별 휴무일이나 배달시간, 영업시간 등이 다를수 있으니 가까운 매장을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구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