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칼리무진 시간표 순식간에 확인하기

저는 제주도에서 오래 살아서 비행기를 탈 일이 많았는데요. 육지에서 사는 사람들보다 저처럼 제주도에 사는 사람들이 더 많이 비행기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저역시 어릴적부터 많이 이용했는데요.




군대 있을때도 섬이라서 휴가를 몇일 더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이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게 공항버스 인데요. 오늘은 칼리무진 시간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칼리무진 시간표



우선 검색사이트에 칼리무진 검색하시고 사이트로 이동해 주세요.





이렇게 칼리무진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다양한 정보를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실물부터 이용안내까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칼리무진 시간표



우리는 칼리무진 시간표 빨리 알아봐야 하기 때문에 가운데 떡하니 나와있는 승차 스케줄 조회를 이용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고 승차 스케줄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칼리무진 시간표



이렇게 바로 칼리무진 시간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리무진버스는 시간이 칼이기 때문에 확인하면 늦을일은 없겠네요. 저도 비행기를 타야할 일이 있을때는 항상 버스 시간표를 확인하고 약속을 잡던가 계획을 세우는데요. 확실히 편리하긴 하더라구요. 



칼리무진 시간표



지금까지 칼리무진 시간표 간단 확인법을 알아봤는데요. 추가로 리무진버스 가격 정보까지 알아볼께요.



칼리무진 시간표



인천공항에서 서울 시내는 성인 16,000원 소아는 10,000원 이네요. 그리고 김포공항에서 다른 지역 정보도 나와있구요. 그리고 할인 혜택도 있네요. 이것도 체크해 두시면 좋겠죠.




요즘같은 세상에 천원이 어딥니까! 탑승권의 경우에는 호텔에서도 바로 구입이 가능하구요. 김포공항, 인천공항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칼리무진 시간표



여기까지 칼리무진 시간표, 요금, 구입처를 알아봤습니다. 리무진 버스 이용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