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도어락 비번바꾸기 각 회사별로 알려 드립니다

요즘은 열쇠 보다 디지털 도어락을 많이 사용하시죠. 비번만 입력하면 간단히 이용할 수 있는 시트템이다 보니 참 편리합니다. 그만큼 다양한 제품들이 많고 사용법 또한 비슷하지만 조금씩 다릅니다. 오늘은 도어락 비번바꾸기 방법을 각 회사별로 한 번 알아봅니다.

 

일단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등록버튼을 누르고 비밀번호 입력 > 다시 등록버튼 > 비밀번호 입력 > 별표입력입니다. 도어락 비번을 바꿨을 때 바로 문을 닫지 말고 제대로 적용이 됐는지 확인은 필수죠. 비밀번호 변경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회사별 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게이트맨 도어락 비번바꾸기

 

.

 

 

삼성 신형 스마트 도어록 비밀번호 변경

 

삼성 도어락은 절차가 간단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신형 도어락에만 해당하고요. 구형의 경우는 방법이 약간 다릅니다. 우선 등록버튼을 누르고 현재 비밀번호 입력 > * >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 * > 새로운 비밀번호 재입력 > * 입력을 누르면 됩니다.

 

 

 

참고로 삼성 구형 도어락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등록버튼을 5초에서 10초 동안 소리가 날 때까지 세게 눌러 주시고요. 현재 비밀번호나 4560852580을 입력한 후 *(별표)를 누르면 비밀번호가 12345로 초기화 됩니다.

 

혜강 시큐리티, 탱크프라자 도어락 번호바꾸기

 

에버넷

 

밀레 시스텍

 

엠에스씨엘 게이트아이

 

코맥스

 

.

 

 

락프로 비번 바꾸기

 

포스락 주키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방법  

 

포스락 보조키 변경

 

뉴온

 

대양티엔티

하이원플러스

 

하이레버, 유니터치

 

유니코, 조이락은 두가지 비밀번호 변경 방법이 있습니다.

 

 

#1

 

#2

 

뉴웰

 

웅진 아이빌리브, 동광알파는 5가지 비번바꾸기 방법이 있습니다.

 

 

#1

 

#2

 

#3

 

#4

 

#5

 

지금까지 각 회사별로 도어락 비번바꾸기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회사도 굉장이 많죠? 다들 비슷한듯 달라서 좀 헷갈리기는 합니다. 디지털 도어락 설명서를 잊어 버리신 분들은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한 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