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나혼자 산다 박나래 편에서 재미있는 어플이 소개됐습니다. 박나래가 DJ 를 배우러 선생님을 찾아갔을때 사용한 어플인데요. 이날 박나래는 목이 엄청 쉬었더랬죠. 전날에 열심히 달렸나봐요.ㅎㅎ
글을 쓰면 그걸 음성으로 바꿔주는 어플이었는데 어떤 어플인지 너무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이거 채팅하기 귀찮을때나 목이 쉬었을때 은근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어플이름은 대신말해줌 인데요. 이 어플 뭔가 병맛스러우면서도 센스 넘치는 어플 입니다 ㅎㅎ
어플 썸내일도 센스 있네요 ㅎㅎ 카카오톡으로 음성보내기까지 지원합니다.
이렇게 문장을 입력하고 공유하기나 카톡공유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안드로이드만 지원합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음성변환되구요.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박나래 어플 은근히 디테일 하네요 ㅎㅎ
소리도 조절할 수 있는데요. 볼륨 이미지로 하지 않고 저렇게 글로 하니까 더 신선합니다.
그리고 음성 속도도 조절할 수 있는데요. 중간이 일반적인 속도이고 빠르게하거나 느리게 할 수 있으니 더 재밌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박나래 어플 대박!
심지어 톤까지 지원합니다 ㅎㅎ 어플은 단순한데 여러가지 기능이 있네요. 재밌게 놀 수 있는 어플입니다. 특히 저 70~80년대 일러스트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ㅎㅎ
지금까지 박나래 어플 알아봤는데요. 아직은 아이폰을 지원하지 않아서 아쉽네요. 카톡 채팅쓰기 귀찮을때 신선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런 어플들 아이디어 정말 좋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