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전역 주차요금 쉽게 확인하기

얼마전 일때문에 대전역에 갈 일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초행길이라 대전역에 주차해놓고 택시를 이용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래서 대전역 주차요금 한번 확인해 봤는데요.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었네요.




우선 대전역 주변 주차장인데요. 총 5개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중 대전동광장 주차장이 규모가 가장 크네요. 425대 차량이 추차가능합니다.





대전역 주차요금 확인해 보니 기본료 천원에 추가 10분 당 2~3백원 이네요. 동광장이 가장 저렴합니다. 1일주차, 월 정기 주차도 가능하네요. 역시 동광장 주차장이 가장 저렴합니다. 





대전역에서 동광장 주차장으로 유도하네요. 그리고 보니까 카셰어링 서비스도 있군요. 저는 택시를 이용할 예정이니 패스. 주차장위치및 연락처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도 대전역 주차요금 확인하고 동광장에 주차했는데요. 상대적으로 저렴하기도 하고 주차장도 넓어서 별 무리없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일도 제시간에 잘 볼 수 있었어요. 




역시 초행길은 대중교통이 편하고 빠릅니다. 지금까지 대전역 주차요금 한번 알아봤는데요. 날씨가 추운만큼 안전운행 하시고 사고방지를 위해 방어운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