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결제일을 월급 다음날로 맞춰 놓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카드 사용 내역에 대해 크게 신경쓰지 않는 분들이라면 어느 날짜든 상관 없겠지만 한 달 지출을 확인하고 소비를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한 달 주기로 설정해 주시는 것이 좋겠죠.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날짜에 따라 다르다!
6월 1일을 결제일로 설정했을 때 결과입니다. 이번 달에 보시면 4월 19일 부터 5월 19일까지 사용 내역이 청구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30일이냐 31일이냐에 따라 하루 정도 월별 차이가 발생합니다.
.
6월 10일로 설정한 상황입니다. 살펴 보면 이번달 결제는 4월 28일에서 5월 28일까지 사용내역에 따라 청구되고요. 지난 달 다음달 역시 하루 차이가 납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13일, 14일로 설정하면?
13일로 결제일을 설정한 상황입니다. 살펴보면 5월 1일에서 5월 31일까지 사용한 내역이 청구됩니다. 지난 달이나 다음 달을 봐도 딱 월 주기로 사용내역이 청구되는 것을 알 수 있죠. 14일로 설정해도 마찬가지 결과가 나옵니다.
직접 확인해 보시고 싶은 분들은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l/payment/settlement/UHPPMM1405L0.jsp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날짜를 설정해 직접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설정을 13일이나 14일로 하면 좋은 이유를 알려 드렸는데요. 이 날짜로 설정해 두면 월별 지출내역을 정확하게 할 수 있고 달에 따라 소비가 많은 달 등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