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잔액이 부족하지 않을까 은근히 걱정된다. 많이들 이용하는 버스카드라고 하면 티머니나 캐시비, 레일플러스, 한페이 등이 있다. 이런 카드들은 지하철이나 편의점에서 찍어보면 잔액 확인이 가능한데 그냥 어플을 설치하는 게 여러모로 편하다.
버스카드 잔액조회 할 수 있는 어플들은 여러 가지가 있다. 많이 사용되고 있는 어플들을 소개해 드리며 편한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된다.
여기를 클릭하면 어플 설치 페이지로 이동한다. 티머니 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이 어플로 잔액 조회 및 여러 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사용법은 간단하다 휴대폰 케이스를 제거하고 뒷면의 NFC 센서 부위에 카드를 위치하면 자동으로 카드를 인식한다.
.
이 어플은 캐시비와 티머니 버스카드 잔액조회가 가능하다. 여기를 클릭하면 해당 어플을 설치할 수 있다. 이 어플은 음성 인식을 지원하고 있다.
후기를 찾아보니 평가가 좋은 앱이다.
이 어플은 티머니, 캐시비, 레일플럿, 한페이 등 모든 교통카드 잔액 조회가 가능한 어플이다. 여기를 클릭하면 해당 어플을 설치할 수 있다.
지금까지 버스카드 잔액조회가 가능한 어플 3가지를 소개해 드렸다. 대부분 사용법은 동일하다 NFC를 켜고 카드를 안테나 쪽에 위치하면 자동으로 인식하는 방법이다. 여러모로 편리한 어플들이니 자신에게 맞는 어플을 설치해서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