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아빠 생일 선물을 찾아보던 중 지갑이 가장 좋을 것으로 생각되어 검색해봤다. 검색해보면서 브랜드가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알게 됨. 온라인에서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브랜드를 살펴보니 보테가, 몽블랑, 닥스, 버버리, 타이가, 다미에, 까르띠에, 루이, 구찌, 벨루티, 고야드 등이 있었다.
이들 중 가장 많이 추천하는 브랜드는 보테가였다. 사람에 따라 생소한 브랜드이다. 너무 젊은 느낌이다. 등의 의견도 있었지만 대부분 추천하는 브랜드였다. 보테가가 디자인도 괜찮고 심플해서 많이 선물하는 듯.
몽블랑이나 구찌는 20~30대가 워낙 많이 써서 50대가 쓰기엔 젊은 느낌이라고 하는 분들도 있었다. 루이비통이나 프라다, 에르메스 등을 추천하는 분들도 많았다. 하지만 몽블랑 역시 50대 아빠 지갑 브랜드로 많이 추천되는 브랜드다.
몽블랑은 지갑외에 다른 제품, 키링이나 만년필 등도 50대 남자가 쓰기에 좋다는 평가도 있었다. 몽블랑은 세련되고 중후한 제품 디자인이 많으며 보테가는 연령대가 넓어서 구입하는데 고민이 필요하다는 의견.
이렇게 추천이 많다고 하더라도 일단 받으시는 분의 취향을 아는 게 좋을 것이다. 평소 사용하시는 지갑이 어떤 것인지 잘 보고 가격대를 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평소 브랜드 지갑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격대를 어느 정도 아실 텐데 비싼 제품을 꺼리신다면 10만 원대에서 구입할 수 있는 닥스도 추천되고 있다.
브랜드를 잘 모르신다면 가격은 캡쳐하지 말고 본인의 예산에 맞는 제품들을 찍어서 마음에 드는 지갑을 고르시게 하는 것도 좋다. 반지갑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중지갑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취향을 물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