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니아 델리 스캔들 부터 결혼까지

제니아 델리는 몰도바 출신의 모델로 1989년생 한국나이로는 올해 28세 입니다. 플레이 보이에서 활동하며 섹시한 이미지로 많은 남성들의 심장을 뛰게 만든 모델입니다. 역시 서양인의 우월한 기럭지와 비율은 넘사벽인거 같네요.




남성분들이야 제니아 델리를 잘 알고 있겠지만 여성들의 경우에는 저스틴 비버와의 스캔들 때문에 아마도 제니아 델리를 아시게 되었을 거에요. 저스틴 비버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고 이후 저스틴 비버와 스캔들에 휘말리게 됩니다.



제니아 델리



아마도 엄청난 안티팬들 때문에 평생 먹을 욕을 다 먹었을 겁니다. 이렇게 스캔들이 터진 후 별다른 소식 없이 지내다가

갑자기 결혼을 발표하게 됩니다.





결혼상대는 이집트의 백만장자 사업가인 오사마 파티 라바 알-샤리프 입니다. 두사람의 나이차는 36살.... 역시 이집트 부자들은 이길수 없는건가요? 제니아 델리 결혼식 비용만 무려 한화로 12억원 이었다고 합니다. SNS에서 종종 자랑하는 사진이 올라오는것으로 봐서는 화려한 삶을 동경하고 이루어 낸거 같습니다.



제니아 델리

<제니아 델리 수영복 화보>




또 이렇게 보니 느낌이 다르네요. 이 사진도 그렇고. 사진 컨셉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건지 느낌이 많이 달라보이는 제니아 델리.



제니아 델리

제니아 델리

제니아 델리



이 사진을 보면 또 늙어보이기도 하네요. 제니아 델리 남편인 오사마는 수백억대의 자산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자신보다 36살 어린 신부와 사는 느낌은 당췌 어떤 느낌인지 상상이 안가네요.





제니아 델리



지금까지 제니아 델리 스캔들 부터 결혼까지 알아봤는데요. 이런 사람들의 삶은 어떤삶인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너무 멀어보여서 그냥 상상이 안가기도 합니다.